An Unbiased View of 콘텐츠이용료현금화

Wiki Article

이용하시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업체의 아이콘을 클릭하신 후 해당 사이트에 로그인 하시면 현재 열람하시는 페이지를 여러 사람과 함께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구글 결제 현금화 또한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휴대폰을 쓰는 사람이 대부분이므로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한 대중적인 루트가 되겠죠.

우선 상품권 종류는 간단하게 핀번호를 전달하는 방법으로 거래가 이루어지고 현금성 가치도 높은 만큼 간편하고 왕성하게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이것을 이용해서 자신이 가용한 소액결제 한도 범위내에서 원스토어, 티머니,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하고 이것을 현금으로 매입하는 업체나 구매를 원하는 개인에게 판매하면 됩니다.

하지만, 개인이 직접 소액결제를 현금화하는 방법은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린다는 단점이 문제가 되었습니다. 즉, 내가 원하는 가격에 사 줄 수요자가 나타날때까지 기다려야 하고 판매를 위한 영업/홍보 활동도 직접 해야하는 것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의 특성상 무방문(무대면)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전화나 카톡으로 상품권 핀번호(인증번호)와 입금 받을 계좌번호만 보내주면 쉽게 거래가 가능합니다.

휴대폰 요금 미납, 연체 등으로 통신사나 결제대행사 정책에 막혀서 상품권 소액결제 현금화가 힘든 분들이 주로 이용하는 방법이며, 미납이 있어도 발신만 가능하면 거의 가능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미납폰 소액결제 정책 뚫는 방법)

상품권 현금화 방법은 휴대폰 소액결제로 마켓(원스토어, 티머니, 구글 플레이 스토어, 컬쳐랜드, 해피머니 등등)에서 모바일 상품권을 결제하고, 이것을 상품권 매입 업체에게 판매해서 현금으로 교환하는 방법입니다. (상품권 현금화 수수료가 가장 저렴)

(구글 플레이에서 정보이용료 결제를 하면 “콘텐츠이용료 – 구글플레이콘텐츠” 라고 휴대폰 요금 청구서에 표기됩니다)

그리고, 스마트폰과 아이폰으로 소액결제를 하게 되면 자신이 사용한 금액만큼 다음달 휴대폰 요금에 소액결제 한 금액이 합산되어 청구가 되므로 자신의 경제 여건에 맞게 꼭 필요할때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엔 미납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핸드폰 요금 미납이 발생할 경우 이통사에서는 정책상 '불가' 상태로 만들어 버립니다.

먼저 일정 금액을 결제한 뒤 그에 상응하는 수수료를 떼고 나머지 금액을 현금으로 받아는 것을 소액결제 현금화 라고 합니다.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 오류가 떴을때는 사용하는 통신사 또는 결제하고자 미납폰 소액결제 현금화 했던 결제대행사 고객센터로 왜 오류가 뜨는지 물어보는 것이 가장 빠르게 원인을 파악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신원을 알 수 없는 개인끼리 거래할 때는 먹튀가 많으므로 현금교환서비스를 제공하는 정식업체에서 거래하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최근에는 신용카드 상품권 현금화를 해주는 곳도 생겼으니 참고하시구요)

Report this wiki page